홈피 스킵네비게이션

게시판

서브 비주얼

공지사항/이벤트

안녕하세요! 티치온입니다.

2023년 캠버스 이론서 출간 일정 안내

작성자 : 소준사 작성일자 : 2023-01-09 14:58:17

조회수 538

안녕하세요. 소준사입니다.



2023년 캠버스 교재의 출간 일과 구성에 대한 문의가 상당히 많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과 답변을 올립니다.



 



캠버스에듀 FAQ


1. 2023년 캠버스 교재는 언제 출간이 되나요?


현재 교재 검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월 말 출간 예정이지만 여러 상황에 따라 (설 연휴로 인한 출판사, 인쇄소, 택배사 일정)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출간되면 순차적으로 배송해드립니다.

 

2. 캠버스 강의는 언제부터 볼 수 있나요?


이론서가 출간되자마자 저자가 바로 강의 촬영을 시작합니다. 강의 편집되는대로 순차적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교재 출간일에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22년 캠버스 교재 사용가능 여부 특히 『소방시설의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소방시설의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은 법령 분법,이관으로 교재도 전면 개편되었습니다.

따라서 2022년 교재 사용이 어렵습니다. 2023년 교재로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 교재에서 소방기본법은 캠버스 교재 기준으로 두 챕터가 빠지고 보완이 되었습니다.

22년 교재를 사용하시는 것은 바뀐 법을 더 비교 대조 하셔야 하기 때문에 힘든 부분이 있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23년 교재 사용을 권유해드립니다.

 

<소방시설의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은 과목 명이 바뀌었습니다.

<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및 화재의 예방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약칭은 < 소방시설법 및 화재예방법 >입니다.소준사에서도 약칭을 사용하겠습니다.

 

4. 2023년 캠버스 이론서 내용


1월 말에 출간되는 본 교재는 23년 1월 초, 최신 법령까지 모두 반영한 교재입니다.

이후 변경되는 법령이나 정오표는 소준사 홈페이지나 카페에 신속하게 올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캠퍼스 에듀(소방승진)으로 전화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현재 입력한 글자수 0 / 입력가능한 글자수 400
등록